티스토리 뷰

친구에관한좋은글 인생명언글귀



 

인내의 기술을 배워라
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지 마음이 불안해 질 때 단련한 대로 마음을 다스려라
인내하지 못하면 긴장감과 두려움이 생기고 낙담해 실패한다
인내할 줄 알아야 자신감 결단력 합리적 시각이 생겨서 끝내 성공할 수 있다. - (브라이언 아담스)

확실히 여행은 단순한 관광 이상이다 여행은 삶에 관한
상념들에 계속해서 일어나는 깊고 영구적인 변화이다. - (미리엄 비어드)

운명의 기복은 친구의 신뢰를 시험한다. - (키케로)

호레이쇼 천지간에는 자네의 철학으로 상상하는 것보다 많은 것들이 있다네 - (윌리엄 셰익스피어)

우리에게는 존재하지 않는 것들을 꿈꿀 수 있는 사람들이 필요하다. - (존 케네디)


 

친구에관한좋은글 인생명언글귀


내 인생에서 한가지 후회는 내가 남이 아니라는 것이다. - (우디 알렌)

그 누구도 혼자서는 지혜로울 수 없다. - (플라우투스)

새로운 것의 창조는 지능이 아니라 내적 필요에 의한 놀기 본능을 통해 달성된다
창의적인 사람은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가지고 놀기 좋아한다. - (칼 융)

사랑이 없다면 결혼하지 말라 다만 당신이 - (과연)사랑스런 것을 사랑하고 있는지(진정한 사랑인지)살펴보라! - (윌리엄 펜)

안전이란 대개 미신이다 그것은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다
인생은 대담한 모험이거나 아니면 아무것도 아니다. - (헬렌 켈러)



친구에관한좋은글 인생명언글귀


언젠가 적이 될 수도 있다는 듯 친구를 대하라! - (퍼블릴리어스 사이러스)

다른 사람의 생각에 인생을 맞춰가는 것은 노예나 다름 없다. - (라와나 블랙웰)

게으름은 피곤하기 전에 쉬는 습관일 뿐 - (쥘 르나르)

단순히 읽기 시작했다는 이유만으로 결코 책을 끝까지 읽지 말라! - (존 위더스푼)

덜 약속하고 더 해주어라! - (톰 피터스)



친구에관한좋은글 인생명언글귀


엉터리 싸움에 진짜 용기는 필요치 않다. - (윌리엄 셰익스피어)

우리는 행운을 믿어야 한다 안 그러면 어떻게 우리가 좋아하지 않는 이들의 성공을 설명할 수 있나 - (장 콕토)

지나치게 왕성한 생각은 사고가 아니다. - (시어도어 로스케)

이루어질 꿈도 이루어지지 않을 꿈만큼 불확실할 수 있다. - (브렛 버틀러)

꿈을 기록하는 것이 나의 목표였던 적은 없다 꿈을 실현하는 것이 나의 목표이다. - (만 레이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