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시간에 대한 명언 노력에 관한 글귀



 

열정은 사람을 현재에 완전히 가둬서 그에게 시간은 매 순간 이 단절된 현재의 연속이 된다. - (수 핼펀)

성공이란 중요한 생일이 다가왔는데 당신은 전과 똑같다는 사실을 발견하는 것과 같다. - (오드리 햅번)

창의성이란 억제 안된 아이의 에너지가 정반대이자 적이라 할 수 있는 그것
즉 성인의 억제된 지능에 주어진 질서의식과 기적처럼 만나는 것이다. - (노먼 포도레츠)

완벽함이 아니라 탁월함을 위해서 애써라! - (잭슨 브라운 주니어)

결국 모든 것은 우스개다. - (찰리 채플린)


 

시간에 대한 명언 노력에 관한 글귀


행동의 가치는 그 행동을 끝까지 이루는 데 있다. - (칭기즈칸)

모든 것들에는 나름의 경이로움과 심지어 어둠과 침묵이 있고
내가 어떤 상태에 있더라도 나는 그 속에서 만족하는 법을 배운다. - (헬렌 켈러)

대학 졸업장은 한 인간이 완성품이라는 증명이 아니라
인생의 준비가 되었다는 표시이다. - (에드워드 말로이)

하지만 그러므로 충고하건데 친구들이여
남을 벌하려는 충동이 강한 자들 모두를 경계하라! - (프레드리히 니체)

나는 오늘 친구들을 찾아서 너무 행복하다 그들은 내 머리속에 있다. - (커트 코베인)



시간에 대한 명언 노력에 관한 글귀


열정은 세상을 돌게 한다 사랑은 세상을 좀 더 안전한 곳으로 만들 뿐이다. - (아이스 티)

우둔함은 영원하나 무지는 고칠 수 있다. - (돈 우드)

진실은 사실들보다 중요하다. - (프랭크 로이드 라이트)

어른이 됐을 때쯤 나는 자연스레 내가 어른이 됐을 거라 생각했다. - (이브 바비츠)

재능은 게임에서 이기게 한다 그러나 팀워크는 우승을 가져온다. - (마이클 조던)



시간에 대한 명언 노력에 관한 글귀


그것을 경험한 자를 믿으라! - (베르길리우스)

인간의 감정은 누군가를 만날 때와 헤어질 때 가장 순수하며 가장 빛난다. - (장 폴 리히터)

평범한 사람은 자신보다 뛰어난 사람을 알아보지 못하지만
재능을 가진 사람은 천재를 즉시 알아본다. - (아서 코난 도일 경)

제자가 계속 제자로만 남는다면 스승에 대한 고약한 보답이다. - (프레드리히 니체)

성실함의 잣대로 스스로를 평가하라 그리고 관대함의 잣대로 남들을 평가하라! - (존 미첼 메이슨)